정보/카드 은행 돈

국민카드 첫 발급 기념 이마트 5천원 교환권 교환 방법

youmox111 2021. 1. 18. 23:54
반응형

국민 신용카드를 처음 발급하니 카드 우편물 안에 여러 종이들이 같이 동봉되어 있었다. 그 중 이마트 포함 5군데 중 하나를 골라 쓸 수 있는 5천 원 교환권이 내 눈에 띄었다.

 

종이 앞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 줄 알고 이마트 상품권 교환기에 줄 서있었다.

그런데 직원이 와서 쿠폰번호 상태로는 안 되고 QR코드로 바코드 받아야 한다고 해서 뒷면의 주소를 일일이 입력해서 들어가서 교환했다.

어차피 사용한 쿠폰이니까 수고를 들여 가리진 않겠다.

SK 엔크린, 신세계상품권, 해피포인트, 스타벅스, CU 편의점 중 하나에서 교환할 수 있는 5천원 교환권.

나머지는 다 5천 원인데 딱 하나 스타벅스만 5,100원짜리 스타벅스 카페모카 Tall을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이용 시 주소를 내가 친절하게 써주겠다ㅋㅋ

https://event.multicon.co.kr/ep/kbthefigt 

 

https://event.multicon.co.kr/ep/kbthefigt

 

event.multicon.co.kr

 

 

5개 중 받고 싶은 모바일 쿠폰을 하나 선택하고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유의사항에 잘못된 휴대폰 번호 입력시 재발송 불가하다고 해서 번호 입력할 때 덜덜 떨며 입력했다.

다행히 무사히 문자 도착했다.! 나는 유효기간 그런 거 없이 상품권으로 바로 교환하고, 당일 이마트 장 볼 때 이 상품권을 사용했다.

위에서 2번째 신세계 상품권 교환을 눌러 교환하면 된다. 맨 오른쪽 사진 상태가 되었을 때 아래 바코드 인식란에 휴대폰을 갖다대어 휴대폰 문자 속 바코드를 인식시키면 된다.

오른쪽 바코드 인식란.

인식시키면 이렇게 5천 원이 잘 뜬다. 확인하고 아래 노란색 '상품권 교환'을 눌러 교환하면 상품권이 아래에서 나온다.

국민카드 전에 하나, 삼성, 신한 신용카드를 발급받았을 때 이런 거 없었는데 국민은 교환권이 있어서 좋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