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경기광주 맛집

경기광주 맛집 추천 명자씨 낙지먹자 구시청 낙지집

youmox111 2022. 2. 24. 12:05
반응형

어제 엄마 생신이셔서 가족이랑 갔다. 주차는 구시청 안에 했다.

1시간 무료인가 그런데 저녁 6시부터는 시간 제한없이 무료란다. 아마 구시청의 직원이 퇴근하면서 주차 자리가 비어서 그런듯.

영업시간은 11:00~21:40


이틀 전에 미리 낙지집 가서 물어봤다. 내일 엄마 생신이신데 케이크 초만 잠깐 붙이고 바로 끌건데 케이크 반입 가능하냐고.

그랬더니 된대서 생신 기념 가족 외식 장소는 명자씨 낙지먹자 광주본점으로 정했다!

2022-02-22 기준 메뉴판

미리 어떤 메뉴 시킬지 의논해 철판볶음 중자 하나 시키고 나중에 먹다가 볶음밥 추가로 시키기로 했다.

네이버 리뷰보니 좀 맵다 그래서 미리 가장 덜 맵게 순하게 해달라고 요청을 미리 하는 걸 추천해서 그렇게 요청을 했다.

먹는데 순하게 해야 그나마 먹을만 한듯 해서 나도 순하게 먹는 것을 추천한다!

좀 먹고 찍은 철판볶음 중자 사진이다.


부모님이랑 나랑 이렇게 3명이서 먹는데 중자여도 많았다.

철판볶음이 나오고 직원분이 좀 볶아주셨다. 그리고 부엌이 잠깐 가셨다 사장님이 주시는 거라고 사이다 뚱캔 355ml 하나 주셨다!


철판볶음이 다 볶아져서 직원분이 물러나시고, 케이크 촛불 붙여 생일축하 노래 부르려고 케이크를 식탁 위에 올려 준비를 시작했다.

케이크를 올려 놓았더니 직원분들이 오셔서 식당 불도 꺼주시고 사진 찍어주시겠다고 하셨다.

나는 사진 찍어달라 부탁한 적이 없는데, 진짜 여기 센스 최고였다.bb

초 꽂는데 식당 불 꺼주실 수 있는 이유가 그때 식당 안에 우리 밖에 손님이 없어서였다. 구시청에 주차했을 때가 오후 5시 40분쯤이었으니..

아마 6시에 퇴근이 보통이니 여기 오는데도 시간 걸리고 해서 우리가 저녁 시간보다 일찍 가서 다른 손님이 없었던 거 같다.

볶음밥 1개에 2천원, 2개 시켰다.


여기 지나다니며 많이 보다가 한번은 가야지~ 하고 외식장소로 선택한건데 친절하시고 넘 좋았다.

다음에도 여기서 또 외식하기로 했다.

위 사진 오른쪽에 철판볶음 남은건 좀 먹다가 남은거 싸달라고 했더니 배달용기에 싸주셨다.

참고로 철판볶음 중자 시키면 공기밥 안 나온다. 오로지 철판볶음하고 반찬 조금 나온다. 두부반찬 맛있음.

일단 철판볶음만 먹다가 도중에 밥 먹고 싶어져서 볶음밥 2개 시켰다.

도로명주소 : 경기 광주시 중앙로 188 1층
지번주소 : 경기 광주시 송정동 111-1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