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경기광주 맛집

스타벅스 자바 칩 프라푸치노 후기

youmox111 2022. 2. 19. 15:55
반응형

선물받은 스타벅스 e-Coupon으로 자바 칩 프라푸치노를 사먹었다^^


이틀 전(17일) 사멱었는데 바빠서 바로는 포스팅 못했다;


쿠폰 선물해주신 분이 내가 술, 담배, 커피 안 마신다니까 추천해준 메뉴!
본인은 맛있게 잘 먹는 메뉴라고~


스타벅스 경기광주점 문 옆에 메뉴판을 보니 Tall 6,300원이었다.


샷 추가를 물어보는데 이건 초코 샷 추가가 아닌 모카 소스를 추가하냐 묻는 거였다.

나는 잘 몰라서 기본인 2샷으로 그냥 했다.

커피 안 먹는 나에겐 참 잘한 선택이었다.

자바칩 반반으로 올려주라고 말하면 통 자바칩이 휘핑크림에 올라간단다.

대망의 맛은~

커피 안 먹는 나에게도 괜찮았다.

위에 생크림이 소복히 쌓여있는데 그 위에 모카 소스일까? 사실 처음 먹어보는 거여서 초코 소스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포스팅할 때 생각해보니 모카 소스가 아니었나 싶다.

정사각형 큐브로 초콜렛 칩이 있는데 맛있고 넘 좋았다!

음료수는, 얼음이 아주 작게 갈린 게 섞여있어서 겨울에 먹기는 좀 추웠다.

커피 마시는 사람들에겐 추천!

커피 안 마시는 사람들에겐 이건 초코 음료가 아니니 다른거 마시라고 말하겠다~

이 메뉴 추천해준 사람은 이거 초코 음료인 줄 알았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