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경기광주 맛집

내돈내산 경기광주 맛집 추천 닥, 꿔먹자

youmox111 2021. 12. 13. 12:00
반응형

(솔직리뷰)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서 닥, 꿔먹자라는 식당에 갔다.

그런데 김치찌개에 양파는 많고 김치가 적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데 맛 없었다ㅠㅠ

 

식당 내부에 짐이 한가득 있고 내가 들어갔을 땐 한 식탁 위에 커피 조금 남은 종이컵과, 물티슈 한장이 아무렇게나 놓여있었다.

 

 

여기는 동네 아저씨들이 술 먹으려고 죽 치고 앉아있기 좋은 식당같다. 오며가며 사람이 있긴 한걸 봤기 때문이다.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술 안주는 아니니까.. 나는 식사하러 가서 김치찌개만 먹었지만, 안주류는 또 맛잇을 수도..?

 

 

어쨌든 진짜 충격이었다. 돼지고기랑 김치는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데 맛 없었다.. 어려운걸 해냄.

 

반찬도 별로..

 

특히 내가 마실 물은 셀프였는데, 셀프를 뭐라 그러는게 아니라 종이컵 있는 곳에서 종이컵 빼서 담았는데, 몇모금 마시고 안을 보니 먼지가 있었다. 먼지 쌓인 줄 모르고 그냥 마신 것이다!

 

당연히 깨끗할 줄 알고 마셨는데, 입을 대다가 오른쪽에 뭔가 새까맣게 묻어있는게 있어서 뭐지? 하고 보다 안에도 먼지가 있는 걸 발견한 거다.

 

나는 비추천..ㅠㅠ 아 대박

 

공감(♡) 누르기 부탁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가능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 새창으로 열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