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재테크

만보기 걷기 앱의 치트키, 승마운동기구

youmox111 2021. 1. 5. 14:06
반응형

승마운동기구는 만보기 리워드 앱(앱테크)의 치트키이다. 나도 이 사실을 몰랐다. 처음 승마운동기구를 샀을 당시만해도 변비에 도움이 될까 샀다. 장운동을 위하여!

 

내가 만보기 걸음 채우는 거와 승마운동기구를 접목시켜 아이디어를 냈다. 지금까지 본 블로그 글 포스팅에는 만보기 앱 걷기 목표치 채우기 위해 손을 마구 흔든다는 얘기밖에 못 봤는데, 이건 정말 획기적이다. 대략 800걸음에 5분 걸린다.(Level2일 때)

나는 이 승마운동기구를 당근마켓에서 12만원에 샀다. 친절하시게도 내가 있는곳까지 와서 기구를 주셨다. 승마운동기구는 중고로 파는 주 목적이 옷걸이가 되서인데... 나처럼 응용을 하면 매우 도움이 된다.

승마운동기구의 장점은 1.장운동-변비에 도움 2.만보기 앱 걷기 쉽게 달성 가능이다.

나는 HUREX Level 2로 한다. 1~3, Warm up, AUTO 모두 한 결과 2가 제일 낫다. 약 800걸음에 5분 걸린다는 것도 Level 2 기준이다.

나의 만보기 앱테크 앱은 토스 만보기, ok cash lock인데 최근 skt 고객이면 통신비 3천원 할인해주는 앱 AIA Vitality 도 깔았다. AIA Vitality 시작일은 월요일인데 내가 월요일에 가입하고 시작해서 다음주 월요일까지 일주일 기다려야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