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재테크

T멤버십으로 제휴브랜드 공차 할인받는 법(제휴브랜드 목록 있음)

youmox111 2021. 1. 13. 21:27
반응형

 

 

T world 앱을 깔아주고 수시로 들어가 나의 이용 내역을 확인하고 있다. 여러 브랜드 중 공차를 애용하는데 공차 매장 계산대 앞에 써둔 T 멤버십 종이만 보고 알고 있었지만 직접 T 멤버십 가입한 건 오늘이다..

 

T world 앱에 들어가 내리다 보면 T멤버십 카드 생성하라고 이런 기 뜬다.
가입하기

 

나는 이용약관 필수만 체크하였는데, ok캐시백 앱을 깔아두고 자주 써서 ok이용에 동의했다.

 

내가 원했던 공차의 설명부분.

 

공차는 SKT와 제휴해서 SKT 통신사 쓰는 고객에게 하루 한 번 10% 할인 혜택을 준다.

 


T멤버십 등급에 따라 VIP, GOLD, SILVER로 나뉘는데 나는 SILVER이다. 나의 등급은 T world앱으로도 충분히 확인이 가능하다.(+T멤버십 앱도 확인 가능)

VIP, GOLD 등급은 15% 할인
SILVER 등급은 10% 할인

 

근데 한 번 사용해보니 공차 스탬프 찍는 거 환산한 거랑 할인%가 비슷하고,

공차 앱에서 특정 음료 사면 스탬프 2개 이상 찍어주는 이벤트도 자주 하니 신메뉴 먹어볼 겸 가끔 다른 메뉴도 사먹으면 더 가성비가 좋다.

스탬프 이벤트 예시

T멤버십으로 공차 할인 받을 때는 15%할인될 때만 추천한다.

공차는 10개 스탬프 찍으면 1개 음료 공짜로 준다.(환산시 10%)

단 펄 포함되지 않은 기본음료만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니 펄 추가하면 돈 따로 내야한다.

 

t멤버십은 펄까지 포함된 총금액에서 10% 할인이어서 스탬프보다 조금 더 좋지만, 나처럼 공차 스탬프 이벤트 참여할거면 SILVER 10% 할인은 별로다.


아래 '더보기'에 제휴브랜드 캡쳐본(스크롤 압박 주의)이 있다.

 

반응형